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화장실 모래를 사용하시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화장실 모래비교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슈퍼펫 햄스터 화장실 모래>
 
가격: 해피홈 에서 가격 3400원 상자를 버려서 몇그람인지 모르겠네요 -_- ;
 
응집력: ★☆☆☆
 
입자가 커서 그런지 ....잘 쓰지도 못하고  땅파면서 다 굴러 떨어져서 버리고
 
개인적으로는 쓴거 굳어서덩어리로 버린게 1/10도 않되고 다 땅에 파해쳐서 버려지고 모랄까
 
입자가커서그런지 바로 굳어지는게 별로 없고 ..시간이 오래걸린다 .
 
개인적으로 화장실 모래의 역활을 못한 제품이였다 .

 

 

 

<울트라퍼펙트 고양이 모래 5L>
 
가격: 옥션에서 4500원
 
응집력: ★★반☆
 
가격이 저렴해서 같이 주문한 물건인데
 
자스민향에 5L라서 용량걱정도없네요!

 

<젝스화장실모래 600G>

가격 :오케이벅스에서 4500원

응집력: ★★★☆
 
다른제품에 비해서 입자가 작아서 그런지

 응집력은 제일 최고다 !! 소량의 모래도 쉽게 금방 굳어서 버리기 용이했다 하지만

너무 응집력이 좋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급방 소비된다는 단점이 있다.
 
개인적으로 정말 화장실 모래 다운 금방소비 말고는 화장실모래 로써는 마음에 드는 제품

(화장실모래삽으로 더서 보네면 왠지 모를 뿌듯함이 느껴져서 ...ㅋㅋ)

 

 
1.입자크기
슈퍼펫 햄스터 화장실 모래 ,           젝스화장실모래 600G ,        울트라퍼펙트 고양이 모래 5L  입니다 
 입자 크기  : 슈퍼펫이 제일 크네요     >    울트라퍼펙트 고양이 모래 5L    >    젝스화장실모래 600G

응집력 :     젝스화장실모래 600G     >    울트라퍼펙트 고양이 모래 5L    >     슈퍼펫

 

 

이런식으로 굳어요

 

 

 

[햄스터용품]화장실모래 리뷰 화장실모래 비교 화장실모래 햄스터화장실모래사용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