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년간 에버그린모바일[이지모바일]을 사용해 왔다.

초창기 알뜰통신사중에는 정말 저렴한 요금제로

 메이져 급이였다고할까

그러나

 

 

몇달전 부터 이런 공지사항과

 

 

 

인터넷으로 요금제 변경 또한 안되고

 

 

제일 중요한 고객센타를 통해서 납부 카드변경이나 요금제 변경할라고

전화했지만

전화통화가 절대 되지 않는다

 

딱 보니간 ....왠지 망해가는 길을 걷고있다

그냥 상상의 나라를 펼처보면

 

경영난 > 인력감축 > 서비스품질 저하 > 망

 

타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든다

 

 

사실 오늘 약정 끝나는날이라

 

번호이동 절차도 귀찬고

간단하게 요금제만 변경해서 사용할려고

고객샌타에 전화했지만

통화가 되지 않는다

 

빡쳐서 번호이동함

 

위너스텔은

생소한 이름의 별정통신사 이다

그냥 별정통신사 요금제 검색하다가

전화통화도 많이 안하고 데이터도 조금만 사용하는 나한테 딱이다

 

업체 사이트에서 자체 번호이동할려고했는데

개인인증이

신용카드나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하여  

고객센타에 문의 하니

 

우체국알뜰폰을 통해서 가입을 하면 보다 쉽게

본인인증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했다

 

몬가 우체국알뜰폰하니간

비록 생소한 업체지만 믿음이 간다랄까

 

 

한달 8,470원으로

저렴하게 통신요금을 이용할수 있게되었다

번호이동 개통료 유심료 모두 공짜

 

개이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