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추운날 오랜만에 만난친구와 배터지게 고기먹고싶어서

 

공룡고기 인덕원점 다녀왔습니다.

 

저럼한 가격에 배불리 먹고싶어서

친구와 고기 뷔폐 공룡고기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1인당 17,000원

으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다는점

 

두번째 방문인데 사장님 바뀌신듯?(아닌가)

 

 

고기는 이렇게 있습니다.

 

 

소고기 중에 토시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나머지 갈비살 /갈매기살은 ....별로였어요 고무씹는느낌

 

두번째 방문인데

 

한번은 비싼 소고기좀 먹어본 친구왈

 

그닥..

 

저는 배부르면 장땡이라 ㅋㅋ

 

 

 

기본 반찬 셋팅 사진

 

 

여튼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배터지게 먹고왔네요


큰지도보기

공룡고기 / 고기뷔페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13-1번지
전화
031-424-1118
설명
무한으로 제공되는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바 공룡고기

 

위치는 인덕원 사거리에서 조금 걸어오면 동편마을 입구 쪽에 있습니다.

 

아 저는 개인적으로 입이 짧아서 뷔폐가면 손해보는 느낌

 

여튼 고기 배터지게 먹고싶은때는 공룡고기 굿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