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잼 누텔라 시식기

[리뷰이야기]/음식 | 2013. 11. 6. 00:30 | 즐거운재팔

 

 

악마의잼이라 인터넷에서 떠들석 했던 쵸코잼 시식 후기

 

 

맛은

먼가 쉽게 말씀드리면

페레로쉐 안의 초콜릿 맛

약간 견과류 맛이 많이 느껴지는 초콜릿 잼 느낌

먼가 부드러운 느낌이 아닌

포켓몬 쵸코빵의 초코크림보다 더 뻤뻤한느낌

그리고 그크림에 견과류 잔득 넣은맛

 

이거 살려고 킴스아울렛 갔다가.

없어서

롯대백화점 롯데마트 까지 갔는데

가격이 7000원대

 

저는 지금 까지 살면서

초콜릿을 많이 먹은건 아니지만

입맛이 싸구려라 그러진지...

롯데 가나 초콜릿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네요;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달달한 그느낌 아니간

 

 

여튼 악마의 잼이라 불리우는 잼이 어떤맛일까?

굼굼했는데

제 입맛엔 그닥이네요

차라리 어머님이 가정에서 집적 만드신 딸기잼이

더욱더 달달하고 부드럽고 더 맛있게 먹었네요

여튼

제 스탈일 아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