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산도 안들고 돈 찾으러 갔오는길에 비가 오네요 ..

비가 와서 상가 앞에서 삐대고 있다가 사진을 찍어봤어요..

비는 많이 오고 앞에 우산을 파는 편의점이 있지만..

이렇게 찾은 수익 지급금을 우산따위에 사용하고 싶지 않았아요..

저는 재수가 좋으니간 금방 그치겠지 30분정도 기다리다

결국

 

 

저는 재수가 좋아서 비맞고 개처럼 집에 뛰어왔습니다...하하

 


 

지금방법 은행에 대하여

우체국 or sc제일은행

우체국은 기존은행에 비해서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5,000원 이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은 $300 미만은 수수료가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두개의 계좌중 제일은행은 저희 동네에 도무지 찾을수가 없어서

그냥 원래 있던 우체국 계좌에 지급을 받기로 했습니다.

 

뭐 다른 블러그 보면은 결제방법 이나 지급방법 설명은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패스합니다.

 


 

애드센스를 보니

블러그 깨작깨작 유투브 깨작깨작 하면서

어찌어찌 $150 달러가 되었네요.

 

저의 비율은 (1.5 : 8.5 = 블러그 : 유투브)

 의 수익구조가 되겠네요 

 

보면은 지급일이 7/23 입니니다.

그날의 환율을 조회해보니 아래와 같네요.

 

 

한 15만원돈 되겠구나 싶었어요~

 

 

으읭? 근데

 통장 내역을 확인해보니

 

142,000원?

 

why??????

 

<송금받을때 7/24일기준>

 

 1,014.00 * 150.39 = 152,495.46 원

 

이여야 되는거 아닌가?

근데 14만원이라니!!!!!!

수수료가 1만원인가 ....+_+?

이건 추후에 조금더 알아봐야겠습니다.

 

여튼 14만원이 어디니 낼름 뽑아 왔습니다.

 

 

부업 삼아 ? 재미 삼아 ? 소일거리로 한일치고는 많은돈? 혹은 적은돈? 일수도 있지만

(과연 투자 시간대비 효과는 그닥....)

막상 수익을 지급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 ㅎㅎ

비록 푼돈이지만 ~!

유트브 애드센스의 수익금을 노리는 분들이라면 이맛에 하는거 겠죠?

 모두모두 힘내세요~!!

 

저는 소고기사먹으러 가야지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