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한그루/식물/화분/상품리뷰/

[식물이야기] | 2014. 4. 23. 00:00 | 즐거운재팔

 

 

배송 상자 오자마자 사진을 찍었네요

   보시는것같이 하나하나

포장 꼼꼼하게 정말 안전하게 잘왔고 배송도 문의 집접 심는거라고 들었는데

거의 하루 ? 만에 빠른 매송에 놀랐네요.

5개 이상 구매시 사은품도 너무 마음에듭니다.

추가구입한 곰돌이랑 새가 키포인트 인거 같아요.

 

 

 

 


 식물 하나하나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정말 싱싱하게? 살아있네요 ㅎ

인터넷으로 식물사는거 망설였고 걱정 많이 했는데

매우 만족 합니다.

 

 흙 쏱아 지지 말라고 랩으로 꼼꼼하게 감싸준 정성과

나무 한그루 리본이 너무너무 이쁘네요

 

저는 장미허브 향 너무 좋아요 뭔가 향긋한 꽃향기 매력있습니다.

산세배리아는 전자파 차단 음이온방출로 컴퓨터 책상에 놓을려고 구매했네요

여튼 키우기도 쉽고 먼가 컴퓨터 책상에 식물이있으니간

기분상으로도 뭔가 산듯해진듯한 느낌 입니다.

 

여튼 삭막한 내방에 산듯한 봄기운을 ㅋㅋ느끼기에

안전한 배송에 싱싱한 식물들

강추 하고 매우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