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날에 상큼한 식물로 내방을 상큼하게 하는건 어떨까요?

 

내 슬슬추운 겨울은 지나가고 이제 따스한 봄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이번에 무언가 내방의 다스한 봄기운을 가득 채우고 싶은 마음에

 

요즘들어 미세먼지가 이슈인 가운데 상쾌한 내방을 위해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식물을 구입하였습니다.(남자가 식물 사는게 이상한건가 ..) 여튼

 

머랄까 인터넷으로 꽃배달 말고 식물 화분 배송이란게 매우 생소하긴 한데

 

뭐랄까 제 인생에 있어서 식물을 살수 있는 기회는 아파트 단지 집구에 트럭으로 판매하시는 분들이 있었지만 절대 구입 하지 않음

 

사실은 저희집은 어머님이 식물을 사랑하시고 제방에는 이름 모를 물만 있으면 잘자라는 식물 녀석이 있습니다.

 

왜 그런 말 있자나요 사람은 자연에서 살아야한다

 

식물 잎사기인 초록색이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그런말

 

여튼 구입기 시작합니다. 

 

 

제가 구입한 식물은

 

라일락 꽃향기 ~ 라일락식용 허브 초코민트

 

 

(여기 판매하는 "나무한그루" 라는 곳은 나름 오픈마켓에서 유명한가봐요 저도 사실 행사 광고 보고 구입했어요)

 

 

택배 배송이라 먼가 ? 불안하시다구요 ~?!

 

택배 배송이라 잘못되면 어떻해요?

걱정 마세요~ 게시판보니간 100명중에 1명이 배송중 식물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

판매자분은 "ㅇㅇ 새로 보네드림 ~!! 걱정마셈 고객님"

1/100 확율로 내가 될수도 있지만 여튼 걱정 ㄴㄴ

 

 

인터넷으로 식물 상태 매롱인거 아니에요 ?

식물은 A급 먼가 생생함이 느껴지는 살아있는 식물들이에요~!

잘모르는 제가 봐도 트럭에서 판매하는것보다 살아있네요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비리비리한 애들 보네는건 아닐까 걱정 ㄴㄴ

 

저도 제방에 초록색 식물이 있어서 먼가 상큼한 기분이지만

무엇보다 식물좋아하시는 어머님이 더욱더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 얼만데요?가격은요?

 

미스김라일락 7,300 원

초코민트 5,900원 

거기다 무료배송! 입니다.

 

 

 

여튼

 

따스한 봄날 내 방을 상큼하게 만들고 싶다면,

부모님께 소소한 즐거운을 위한다면,

향긋한 꽃향기가 그리운 당신이라면,

 

MUST HAVE ITEM~!!

저렴하게 내방의 향긋한 봄기운을 ~! + _+

 

 

이런식으로 물구멍이 없는 화분이래요 ~  

아직 제가 받은건 꽃피우기 전인 라일락

라일락 꽃향기 ~ 굼굼해서 구입했습니다.

잘 키워서 꼭 꽃을 피워 내리라.

 

 

 아 ...스마트폰 사진으로 찍어서 먼가 사진이 그지 깽깽이 같이 나네요

이런식의 예쁜 화분 예쁜 식물 라일락 허브

         

                         (초록 식물로 봄기운 상큼하게)

 

 

      (나무한그루 이렇게 랩으로 감싸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더 맣은 종류 클릭▽▼▽▼▽▼

 

구입처: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239034172&pos_class_cd=111111111&pos_class_kind=T&pos_shop_cd=SH&keyword_seqno=4489644224&search_keyword=%A9%F8%A8%A3%A9%F6%3F%3F%3F%A1%BE%A1%BF%A1%A4%3F

 

 

식용민트/허브/라일락/식물/인테리어/식용허브/화분/봄기운/봄식물/식물키우기/나무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