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0-강화도 내리삼거리

낚시이야기/포인트 | 2018. 6. 20. 17:11 | 즐거운재팔

 

주차장도 있고 안의 수로가 매우 크다

무엇보다 수몰나무 와 수초 등등 포인트가 좋다

나름 워킹하면서 캐스팅할맛이 나는 포인트이다

 

 

 

오늘도 배스 민물 낚시 처음해보는 친구가 4자급

근데 3다 물고리를 못만져서 바늘 빼느라 애먹었다.

친구는 프리리그 에 더블링거 채비 였으며

지나가시는 지역주민왈 " 저기가 잘나온다고" 거기서 잡았다.

나는 입질 및 끌고가는데 ㄷ라인 터진 흑흑

 

우리집에서 멀어서 문제지만 다시 가고싶은 포인트 !!!!!!!!!!!!!!!!!!!!

ps 세벽에 비와서 추워 죽는줄알았다. 무조건 방수 바람막이 챙겨 다녀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