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처

 

 

구매후기

먼저 제품에는 문제없이 안전하게 잘왔으며 겉은 매우 튼튼해보입니다만 -기름냄새가 머리아플정도로 나서 베란다에 놔뒀어요 -찍찍이가 한번에 붙는거라 애매해요 -로드만 넣는다면 문제없겠지만 1단에 낚시대넣고 다른단에는 릴이랑 기타용품 안전하게 넣을려고하는데 먼가 애매해요 낚시대 망가질꺼같은 느낌 궁리좀해야겠어요 -저의내피는 장미모양이네요 ㅋㅋ 여튼 저렴한 하드케이스 잘구입했네요

 

제품사진

 

 

 

 

 

 

장점

저렴하다.-다른 하드케이스에 비해 확실하게 저럼함

튼튼하다.-그냥 로드 가방보다야 안전함

 

단점

중국직배라 본드 냄새한동한 매우남

그래서 베란다에 몇일 놓음

수납공간이 애매하다.

로드만 넣는다면 부족함이 없겠으나 나는 릴이나 기타 루어 용품등을 넣기에 먼가 애매하다

(추후 튜닝예정)

찍찍이 가 따로 연결되는것이 아니라 하나의 라인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꺼내기 불편함

하여 다이소 찎찍이선 구입하여 로드 각기 하나하나씩 감아놓을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