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베이지 단모 소개 및 사진 및 영상 을 올려드립니다.

제가 너무 좋아한 골든햄스터 올베이지 단모 에요.

고급스러운 갈색빛 솜털 ,초롱초롱한 까만 눈말울,

그리고 애교 그리고 벌러덩 누워서 주무시는 시니컬함까지

제가 참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이제 3달 조금 안됬을때의 모습이에요

 

여기서잠깐

올베이지 랑 올아이보리랑 구분이 애매한 경우가 있어요

아이보리는 얆은 베이지색? 이라고도할수도있고

베이지는 진한 베이지색 ?아님 오렌지 색이라도 할수있는데 이게 참 애캐한부분이 있어요

왜냐하면 모니터 환경이나 사진 환경에 따라서 색이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이죠

여튼 이녀석은 올베이지 단모입니다.

 

햄스터는 장모종과 단모종이있는데

장모종은 쉽게 말해서 긴머리리의 장발ㅋㅋ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단모는  짦은 스포츠 머리 라고 생각하시면되요

단모는 털이 길어서 종종 베딩이 몸에 묻어있어서 어떻게 보면 지져분해보일수도있어요

단모는 털이 짧아서 그런건 없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장모종보다는 단모종을 좋아합니다

 

여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올베이지 단모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그냥 편안하게 사진 동영상 감상해주시면 됩니다.

 

 

얼짱샷입니다.

초롱초롱한 눈빝이 너무아른다운 여아입니다.

요리보고 저리보고 우후~너무예쁜 올베이지단모

 

 

너무 맛있는 해바라기 먹다가 뒤로 꽈당 하는 영상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