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재팔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영양제인

인트라젠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초보 집사라

어떤 제품이 좋고 나쁘다 이런거 잘몰라요

그냥 고양이 몸에 좋았으면 해서 구입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니 그려려니 해주세요.

 

제품소개

장염,설사 예방,면역력 증강,피모 윤택,항 스트레스

위장건강과 면역력을 증강시니는 영양제 제품입니다.

 

 이런식으로 1포가 10개식 3봉지 총 30개가 있는 제품이에요.

뭐이런 하얀 가루에요  

 

인트라젠 기호도 실험 보고서

 

실험 날짜

2014/12/07 저녁시간 잠들기전 

 

실험 목적

인트라젠의 기호도는 과연 어떠한가?

 

실험 방법

사료를 가득 채운상태에서 반은 인트라젠 도포

반은 그냥 사료상태에서

사료 소비및 기호도를 비교  

 

기타사항

우리집고양이의 지극히 주관적인 기호도의 결과임

 

 네 이런식으로 반쪽에만 인트라젠 영양제를 뿌려줬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ㅋㅋㅋㅋㅋㅋㅋ

비교되시나요?

잘안된다구요?

 

 안뿌려진 곳만 사료가 없어졌네요

실험 결과:

인트라젠 미도포 사료쪽만 먹음

=

우리집 고양이에게는 기호도 그닥인 영양제

멀 잘먹어야 다음에 또 구입할텐데

다른 제품을 알아봐야 겠어요;

그나저나 이제 28포 남음;

 

 

느낀점

 

뭐 우리집 고양이의  취향을 반영한 지극히 주관적인 결과입니다.

 몸에 좋은건 입에도 쓰다인듯

입에 써서 가리는건지 모르겠네요

제가 홍삼이 몸에 아무리좋아도  맛없어서 안먹는듯이?

 

이걸 물에도 뿌려줘봤는데

그 물을 안먹고 어항물을 먹더라구요

-_-;

이상

지극히 주관적인

인트라젠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