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ocker 1.9.0
 

 

몇일 전 윈도우 사용중에 다운로드 중에 파일을 삭제됬는지

바탕화면의 폴더가 삭제가 "사용중요류?" 이상한거 뜨면서 안되더군요

저는 이런거 매우 거슬려 합니다.

바탕화면은 항상 깔끔 , 심플 ,단순 ,

비어있어야해요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

이러한 현상은  프로그램이나 폴더가 열려있거나 메모리에 상주했을 경구가 대부분이랍니다.

 파일삭제 혹은 폴더삭제가 안되는 것들을

강제적으로 쉽게 삭제할수있는 프로그램  Unlocker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안지워지는 폴더삭제 기능

-안지워지는 파일삭제

 -안지워지는 메모리에 상주한 파일을 부팅과 동시에 삭제 입니다.        
 

 

 
   프로그램 특징 & 추가 스크린샷

 

파일구성

 

 

 

64비트용 , 32비트용

용량은 약 1MB

 지원OS 는 윈도우XP / 비스타 / 7 / 8 입니다.

 

 

 

 

사용방법

위에 처럼 삭제 안되는 폴더를 위치를 지정후 

"Delete" 선택후  "OK" 누르면

 

삭제 안되던 파일이 삭제가 됩니다.
 

 

 

 

,